- 바이러스킬러, 공기청정기 KS 인증과 공기살균기 SPS 및 굿디자인을 모두 가진 국내 유일 제품
- 아이앤비코리아, 매출액의 5%를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문화 선도 기업
공기정화살균기 ‘바이러스킬러’ 전문 생산 업체인 아이앤비코리아(대표 김명숙)가 부천시에 대형 ‘바이러스킬러’ 100대를 기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증된 ‘바이러스킬러’는 부천시 관내 32개 아동센터와 17개 장애인 기관, 9개 청소년센터 등에 전달되어 이들 기관의 공기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바이러스킬러’는 공기청정기 기능에 더해 살균·환기시스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내성 부유세균을 살균하고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공기청정기 KS 인증, 공기살균기 SPS 단체표준 및 굿디자인을 모두 갖고 있는 국내 유일 제품이며, 부천시품질우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앤비코리아는 ‘환경과학을 통한 인류애의 실현’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매출액의 5%를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문화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증은 그 일환으로, 아이앤비코리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앤비코리아는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 시기에 세계 52개국에 1700만달러 규모의 ‘바이러스킬러’를 수출하며 제58회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바이러스킬러’ 기증을 통해 아이앤비코리아는 부천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